🔓위험 & 보안

본 안내문을 확인하고 참여자가 클레임스왑을 사용할 경우, 해당 내용을 이해하고 동의한 것으로 인정됩니다.

  1. 클레임스왑(ClaimSwap)은 참여자가 유동성을 공급하거나 클레이튼 기반 토큰을 거래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탈중앙화된 P2P 블록체인이며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입니다.

  2. 클레임스왑에 유동성을 공급한다는 것은, 디지털 자산이 클레임스왑 풀에 공급되는 동안 토큰 가격 변동으로 인한 손실과 비영구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는 사실을 포함하여 다양한 자산 손실의 위험이 있다는 점을 인지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3. 참여자는 클레임스왑을 사용하기 전에 관련 문서를 검토하여 클레임스왑의 작동 방식과 그것이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4. 참여자는 여러 웹 또는 모바일 인터페이스를 통해 클레임스왑의 풀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참여자는 이러한 인터페이스가 부과하는 수수료와 제 3자 서비스 사용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직접 검토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5. 클레임스왑 프로토콜은 어떠한 종류의 보증도 없이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클레임스왑 팀은 클레임스왑 프로토콜을 위한 초기 코드의 대부분을 개발했으나 탈중앙화된 환경에서 실행되는 클레임스왑 프로토콜 자체를 소유하는 것이 아닙니다.

  6. 프로토콜의 업그레이드 및 수정은 클레임스왑 거버넌스 토큰을 보유한 자체 커뮤니티를 통해 관리됩니다.

  7. 클레임스왑 프로토콜을 만드는 데 관여하는 개발자 또는 단체는 화폐, 토큰 또는 기타 가치 있는 모든 것에 대한 손해나 청구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클레임스왑 내 다른 사용자와의 상호 작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직접적, 간접적, 부수적, 특수적, 징벌적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Last updated